[스크랩] 테니스엘보를 완치 하면서...........
저는 2011년 9월부터 우측팔굽이 아파 심할때는 커피잔을 들기 거북했습니다.
정형외과 에서 검사결과 테니스엘보이니 계속 물리치료를 받으라 했습니다.
2주동안 치료를 했지만 증세는 여전 했습니다.
치료를 중단하고 해야하는 일때문에 어찔수없이 팔을 움직였고 증상은 더욱 심하였지요.
2012년 중순에는 왼팔도 아파오기 시작했습니다.
고민하다가 신약세에 글을 올려도 보고는 했지만 뚜렸한 답을 얻을 수가 없는차 검색창에 같은 증상을 찾다가 우리 회원님이신 "오돌님과 복동 님 은교님" 글 을 보고 나름 고민하며 약초구함 방에서 아래와 같은 처방으로 2달을 복용후 완전 치료된것 같습니다
아래글은 오돌님께서 주신 쪽지입니다
Daum 쪽지 보기
고생이 많으시겠네요.일단 저는 아래와같이 처방해서 먹었고 저도 신액세에 올려두신 분의 글을 참조 했고 그러다 밀양에 계신 회원님에게 조언을 구해서 레시피를 받았습니다.
테니스엘보 + 팔목 처방전(한달분)
우슬+오가피+두충+대추+계지+강활
우슬,오가피.두충,강활==>300g
계지==>150g
대추 조금
물은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달리 했습니다,
제 연락처는 010-3556-xxxx 입니다. 궁금하신 상항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이렇게 쪽지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생세한 고마운 글을 받고 전화로 다시 문의하여 오돌님의 설명을 들었습니다.
그리고는 약초구함방 게시판지기 피스님을 찾아
우슬+오가피+두충+대추+계지+강활 약제중에서
우슬,오가피.두충,강활,대추=각각600g
계지=300g 을 달여서 아침저녁 복용한다고 2달치를 부탁하니 정확하게 집으로 왔습니다.
약을 하루도 그러지않고 지난 5월2일 부터 식후에 복욕하니 1달만에 아픈 팔이 호전되었고 약을 다먹은 지금은 아픔을 모르겠네요
오늘 이후 또 아플지는 모르나 1년 반동안 아픈 팔을 치료하였으니 얼마나 고마운지 복용후기를 통해 오돌님과 복동님은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병은 한가지에 약은 수만 가지라 지만 저와 운이 맞는지 너무나 감사하고 제가 신약세 회원이 된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혹시 저와 같은 회원이나 가족분들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